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저번주에 어비스가고 이번주 안하다가 오늘 갔는데

권사얌
댓글: 4 개
조회: 708
2026-05-01 19:55:13

뭐지?

딜이 좀 .. 아니 존나게 안박히는 느낌인데 나만 이상함?
5성장교 이상만 찔러봤는데

공 8600에 명중 3700 극명셋이고 천5백5에 펫작 전부 무피증셋에
악세 잠재해놔서 가더 없이 pvp증폭 98% 나오는데

스커지는 당연히 안되고 뭐하나 따고 빠질 딜이 안되네 캐릭들이 죄다 피가 안빠져서;
어비스 하는 형들은 느낌 그대로임?

Lv21 권사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