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pvp세팅은 취향이라더니 맞는 말인듯한 느낌

아이콘 블류
댓글: 4 개
조회: 1044
2026-05-01 19:48:30


이제야 천부 맞추고있는 흔한 3성장교 깔개 1인데
이런저런 랭커세팅, 살성 게시판 세팅 다 뜯어보고 옵션 조금씩 맞추다보니 느낀게
일단 챙길 수 있는 저항은 다챙기고, 체력 + 명회 + 명회 마영석작이 맞는거같네요.

플레이 스타일이 일단은 파티 후미에 도태된 한마리라도 잡고 죽는다는 마음으로했다가
솔쟁을 주로하다보니 그냥 꼽싸리 끼거나 1:1 아니면 지양하는게 맞는듯해서

개복치처럼 터지는건 좀 에바라 어느정도 버티면서 20초안에 해결하는 세팅으로 방향성 잡구 가려구요.

그리고 검성에게 기절당하면 아무것도 못하고 죽는거때문에 상대법좀 알아야할듯;
수호는 걸리면 그냥 대주는게 맞는거같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