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패시브 스킬 질문

망치마
댓글: 5 개
조회: 891
2026-05-01 11:28:10
안녕하세요 고수분들

평소 pvp를 더 자주하는 했는데 요즘은 pve도 조금은 관심이 생겨서 질문 남겨봅니다

pve에서 패시브 배후, 강습, 빈틈은 좋은거 알고있는데 혹시 충적도 효율이 좋은편일까요? 또 각오는 스킬포인트 다 찍진 않았는데 각오도 괜찮나요?

Lv6 망치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