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유독 지랄많이 받는 직업인듯

접밥들
댓글: 8 개
조회: 1591
추천: 6
2026-05-02 06:31:32


원거리가 유리한곳에선  그냥 살성이 바닥임.
심지어 저 던전은 적정랩 500k 이하고 뻥남툴 쬐끔만 고려해도
살성이 꼴지임.

그렇다고 이 던전 원딜이 심하게 유리하냐? 아님.
진짜 심하게 유리한 던전은 루드라지.
중앙브레스때 원딜 그냥 대놓고 딜하고 2페이즈때도
모든 기믹하면서 원딜은 다 딜하는데 ㅋㅋㅋ

앞으로도 그런던전 나오면 살성은 병신됨.

대체 뭐가 차이가 심하게난다는거지??

애초 설계자체가 허수아비형 말뚝딜 특화 캐릭이고
프리딜에서 1등은 자타공인 오피셜캐릭인데 타직업이 왜 불만이
있는지 모르겟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