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맹솟안쓴다던 글쓴놈인데

접밥들
댓글: 5 개
조회: 1759
2026-05-02 07:04:55
내 예~~전 글에도 썻듯이 이 병신직업유저들은 에고가 존나게 강한지 손자랑을 밥먹듯이하고 남 손이 병신이네 뭐네 지랄들을 많이함 확실히 ㅇㅇ.

걍 암투나 맹솟이나 나에겐 큰차이가 안난다는 글에  뭐 똥손이니, 정작 난 이동기가 딸린다고 한적도 없는데 계속 물고늘어지고.

걍 깔개새끼들 입만 산놈들 개많음.

다들 나흐마 1등하고 다니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