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컴구려서 타수밀리는건 그냥 어쩔수없는거죠..?

중패
댓글: 2 개
조회: 746
2026-05-03 01:24:24
쌀줌공속 88.3에 재감스왑도해서 버프도 잘돌리는데
게시판에 공유해주신 매크로들 다 따라해보고 제가 직접 짜서해봐도
심찌 타수가 남들에 반밖에안나오네요 ㅜㅜ 
심찌 타수 잘나오게끔 세팅하면 빠베,문폭 타수가 완전 떨어지고
컴이 좀 구려서 프레임이 60정도만 나오는데 그냥 컴퓨터 탓인가여 ㅜㅜ.

Lv27 중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