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질문] 400.2K 살성 1분 허수아비 DPS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홍구는몸사려
댓글: 1 개
조회: 1120
2026-05-03 03:44:24
안녕하세요.
인벤에 올라온 허수딜dps 글들보면 다들 너무 잘하셔서 조언을 얻고자 글을 써봅니다.
저는 아이온1 모드로 하고있어서 마매는 안쓰고 키매로하고 있어요.
혹시 아이온1모드로 하시는 분 중 키매 셋팅을 좀 알고싶습니다!

*쌀줌 용기랑 일반봉혼석 그리고 딜 들어가기 전에 재감 35.6%셋팅으로 환영/신속켜고 해봤습니다.
고수님들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Lv4 홍구는몸사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