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살성이 그렇게 쌘가?

아이콘 테라미즈넨
댓글: 5 개
조회: 1561
2026-05-03 07:52:45

 치유가 남툴 100일때

 검성 110.23 마도 108.76 궁성 106.5 호법 104.71 수호 102.27 정령 102.27 살성 101.95 대충 이런 비율

 살성 쌔다고 마도 궁성들이 뭐라 하는 느낌인데

 500살성이 궁성이면 522.3 마도면 533.4 남툴이 나오고

 500 살성 딜이랑 520 궁성 530 마도랑 비교를 했을때도 살성이 그렇게 쌘가? 아닌거 같은데

Lv83 테라미즈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