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살성 악세조율 질문!!(응룡악세)

태친
댓글: 5 개
조회: 1208
2026-05-03 07:56:42
안녕하세요

살성 악세 목귀귀에서 
지금 응룡인데, 공격+올패시브로 
충적/강습/배후/기습/각오/빈틈 으로 맞춰놓은 상태인데 

기습 각오 자리에 명중/치명 맞추는게 더 좋은가요 
아니면 현재 상태로 쓰는게 좋은가요

명중은 백딜러라 따로 높게는 안챙기고 2200정도이고
치명은 현재 2600이라 다른 조율옵에서도 안챙겼습니다.

여기서 악세에 더 챙겨둬야 할지 고민이네요..;;

반지는 공+액티브로 채웠고 

공은 현재 9400정도 됩니다.

Lv2 태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