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ATK 마매 쓰시는분 공유좀 부탁드려도될까요?

고뇌
댓글: 4 개
조회: 1009
2026-05-02 11:01:58
인벤에있는것들 많이따라해봤는데 타수도 8-900나오고 

컴이 안좋아서 그런지 옵션은 다내려두고 사용하고있습니다만

어느정도 준수하게만 나와주면 채용하고 쓰고싶은데 

ATK마매쓰는분들 좋은것있으면 공유좀 부탁드려요 


Lv1 고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