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이야 진짜 대단하다~~ 남준형 이글좀 봐줘봐봐

키드케드
댓글: 2 개
조회: 397
2026-06-17 15:43:55
딜 평준화 시키는거 인정할테니까 환분유지시간반으로 쿨반으로 해달라고 글 몇자 적어놨더니 아주 난리도

아니다 뭘해줘도 난리 칠놈들이 좀 있는거 같어 남준형 그냥 저런놈들 다 무시해야 형이편해 해도해도 아마 

끝이 없을거야 그냥 무시하고 아이온2처음 기획했을때 클래스별 특징 그것만 생각해서 패치해줘 그게 맞아

어차피 처음 캐릭고를때 클래스특징 다들 어느정도 알고 선택한거자나 그래놓고도 남잘되는 꼴 못봐서 징징

거리는 건데 이거 진짜 한도 끝도 없다.  어디선가 클래스변경권 나오면 변경하고 싶은 클래스 조사한거 있

었는데 그때 앞도적으로 궁성이 1등 아니었나? 그때 궁성보다 지금궁성이 좀 많이 좋아진거 같은데 왜 클

래스변경권을 출시안하는지도 이해가가네

Lv9 키드케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