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너프 먼저 하고 남툴 정상화 해버리기잇

신중하게선택
댓글: 2 개
조회: 473
2026-06-23 20:54:17
클래스 하나를 대체 얼마나 조져버리고 싶다는 의지인건지 감조차 오질 않음

살성이 사실 TTK 늘리고 싶다는 운영진 입장에서 정면으로 대치되는 구조라 밉보일만 했다 싶기도 하고

인구수 문제도 있었을거고 아무튼 살성없는 아이온2 화이팅이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