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딜지표를 볼꺼면 남툴을 공지표+방지표 나누든가

여비당
댓글: 8 개
조회: 228
2026-06-24 10:31:38


딜링 수치만 보면서 밸런스 패치 한다는애들이

남툴은 방어수치 다 들어간 지표인데
풀방돌인 사람이랑 쌀강화인 사람이랑
못해도 20k이상 차이 나는데 
그럼 총표기는 합산으로 하더라도 공툴/방툴 나눠서 보여주긴해야지

아 내부에선 자기들은 공툴만 보고있는거지?

여론으로 패치하면서 통계사이트들 지표 오염되서
서로 싸움나는건 의도 된거냐 그럼??

그리고 대체 후피증 마석이 피증 마석보다 툴이 절반밖에 안되는지 설명 좀 해줘봐

그리고 패시브는 레벨로 그냥 통일해버리고 무기도 그냥 아이템 레벨로 통일해 버리는거 였으면
패시브로 오르는 능력치 수치도 똑같이 맞춰버리던가

어떤 직업은 1렙당 피증 1%에 강타 0.2% 씩오르고
어떤직업은 1렙당 후피증 0;5에 pve피증 0.5% 씩 오르는게 같은 툴로 두는건 맞아?
뭐 앞뒤가 맞는게 하나도 없어서 이해할 구석을 찾을 수가 없네


그리고 분탕충들 펙트로는 아무말 못하면서 쌉소리 하기는


하 슈바 생각해보니까 

무기 공도 높고 낮고 다른데 툴을 똑같이 그어 놨으면 이것도 븅닭같네 ㅋㅋㅋㅋㅋ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