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m이 없는 년들이 원거리 이점이 없대 ㅋㅋㅋ

접밥들
댓글: 16 개
조회: 428
추천: 3
2026-06-24 11:44:33
근거리 불합리 최소화 시킨 시즌3에서도
초월 롭스티노만 봐도 장판찍찍 싸는 패턴때
원딜들은 프리딜함.

그 패턴만봐도 역겨운데 그로기 게이지도 온 상태라
장판위에서 보스가 그로기 걸리고 다른패턴들 하는거 존나역겨움
원딜들은 좆도신경안쓰고 그로기 걍 걸더라고 씨밯련들 ㅋㅋ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