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살성이 더 너프 되야 하는 이유

루나미르2
댓글: 7 개
조회: 412
2026-06-24 14:50:41
살성이 쌔야 하는 이유 없음 전 직업중 제일 쉬운 난이도 

탱커마냥 앞에서 평타 맞을 일 x 

어그로 끌어주면 뒤에서 마매 딸~깍 유튜브 시청

장판 나오면 막기 딸~깍 (무적9초)

큰 장판 나오면  딸~깍 뒤잡기 보스뒤로 안전지대 순간이동 슝

이번에 조금 줄여도 여전히 압도적 1황 유지

추가로 회피 삭제 , 이동기 쿨 1분 , 딜 50퍼 추가 너프 다음주 바로 들어와야 정상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