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ㅂ신들 많은 판국에 잉터기 꿀팁

하카리시
조회: 385
추천: 1
2026-06-24 18:32:46
a2는 정령 누수 있는거 보고 바로 패스했고
잉터기 쓰는중임

설정-조회 들어가면
파티원들 패시브/스티그마를 볼수있는데
이걸 기준으로 최소한 병신을 거를 수 있음

검성: 노련한 반격/ 살기파열/흡혈의검 -> 노반,살파 합 40 언더면 걍 병신새끼니까 추방하든 받지마든 하셈. 흡검 뺀 검성들이 간혹 있는데 여기에+치유가 없으면 빠베/심찌에서 생명 특화 가져가는게 안정성에 좋음. 

수호: 격앙/도발 -> 도발 안찍는 경우가 없긴한데 진짜 간혹 0뜨는 병신들 있음. 격앙은 30언더면 병신이니까 거르셈

살성: 배후/강습/빈틈/충적 -> 빈틈 21 아래면 웬만하면 이전 공캡 다 못채운 케이스임 배후/강습합이 60이 넘으면 괜찮긴한데 빈틈/배후/강습 3개 합이 70 아래면 병신 살성이니까 거르셈 ㅇㅇ 딜 절대 안나옴

궁성: 집중의눈/사냥꾼의결의 -> 궁성은 웬만하면 세팅을 잘 하는편이라 합이 60+이면 웬만한 살성보다 딜 잘뽑음. 근데 집눈 결의 합이 50아래면 쓰레기니까 받아서 추방 해도 무죄임

마도: 불꽃로브 -> 32+은 받아가야됨

정령: 정령타격/정신집중 -> 이것도 위랑 비슷함 합이 50아래인새기는 버리셈

호법: 질풍의 권능 -> 그런 경우 거의 없긴한데 최근에 질풍 0인 호법을 봐서 시발 무조건 체크해놓음

치유: 대지의 징벌, 파멸의목소리 -> 이건 안찍어도 그만이긴한데 그냥 파목 있으면 좋겠다 싶을땐 보는편



이정도로만 보고 걸러도 겜이 존나 클린해진다. 
문제는 이런 기본 세팅이 되어있는새끼들이 존나게 적어서 출발 자체가 늦어짐 ㅇㅇ


Lv13 하카리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