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하.. 뭘해도 타수가 안나오는데요. 고수님들 좀 도와주세요 ㅠㅠ

뛰어라
댓글: 4 개
조회: 309
2026-06-24 21:09:34
일부러 스왑안하고 재감셋으로만 딜한건데요. 상급 용기 주문서 사용했구요.
dps는 무시하고 타수만 보고싶어서 했는데.. 하.. 마매 세팅이 여기저기 올라온거보고 따라해보고해도
똑같네요.. 미쳐버리겠어요 ㅠㅠ 혹시 좀 봐줄수잇는분 계실까요? 

Lv2 뛰어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