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남툴 진짜 병신같네 아얘 연산값을 공개를 하지?

맹구녀석
댓글: 3 개
조회: 399
2026-06-24 17:11:10
난 빛멸룡단검 빛기룡가더 쓰고 남툴 700+

배후 35 강습31 충적28 빈틈21이고

빠문심맹 20+

남툴 패치전보다 0.2k 떨어졌고 떨어진건 문제가 안되는데


빛기룡 단검,가더 쓰는 같은 레기온 살성님은 남툴670+

패시브 배후32 강습32 충적 25 빈틈 20

빠문심20 맹 18 인데 0.3k 상승
 
엿장수 맘대로임? 심지어 상하폭도 좆도 없는게 신기하네ㅋㅋ

Lv12 맹구녀석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