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난이도 개헬 / 실력자 코스프레 마도들 참고해라

와링링
댓글: 3 개
조회: 293
추천: 1
2026-06-24 13:27:37
역겹다 이제는ㅋㅋㅋㅋ

1. 피아노
언제까지 피아노친다고 할래
진짜 이제그만해라 인증됬다 마매딸깍으로 바뀐지 니들 오래된거 
그만좀 해라 지겹다 

2. 장판딜 
보스 날라가면 dps아작난다고?
보스 기믹 모르면 다 똑같음 ㅋㅋ살성도 기믹모르면 환분 날라가는거임 
니들이 인던이해도가 개 떨어진상태로 장판 다 날려먹는거를 제발 클래스 난이도에 비교하지말자고

마지막으로 
전부다 이동스킬가능으로 변경된지 오래여서 한손으로 딸치면서 해도 인던가능한거 이미 알고잇고
 dps는 딸깍으로 1황자리 올라갔고 이제는 
본인들은 어려운조건에서 이겨내고있다고 독립군 코스프레 이제 그만해라 

다 똑같은 딸~깍~성 끼리^^

Lv2 와링링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