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오피셜)살성 약코가 맞았다

응가좋아
댓글: 16 개
조회: 718
추천: 1
2026-06-24 14:50:34
니들 마도랑 남툴 50k차이 난다는 것 마저도 구라였으면
도대체 맞는 말이 뭐임?

난이도>쉽다
남툴>별차이 없다
보스 선빵>궁성보다 높다

왜 니들이 마궁정 100k따고 다닌거임??? 진짜 모름
니들 너프에 마궁 버프 들어와도 비비던데
너프 전 100k차이 나던 마궁정 못 딴거면 니들 손 문제 ㅎㅎ

Lv15 응가좋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