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솔직히 말이야.

TOP탱커
댓글: 4 개
조회: 311
추천: 1
2026-06-24 15:09:16
그 다른 클게에서

Xx 컨 쉽다 / Xx가 컨 빡시다

하는 애들.  애들이 문제 아님?????????

솔까 아2 컨빡센게 잇음?  리듬게임마냥 템포(타이밍) 맞추는게
거슬리는거지.

아2는  어느 직업이든

컨빡센 게임 (X)
신경쓰이는게 자잘하게 많아 귀찮은 게임 (O)

이게 팩트 아님??

컨 빡세다는 애들 본닉 알고 싶네 ㅋㅋ 거르고 가게 ㅋㅋㅋ

Lv8 TOP탱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