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어라 ㅋㅋ 바퀴벌레는 궁성인데

접밥들
댓글: 23 개
조회: 602
추천: 1
2026-06-24 15:40:43
1때 인구수 때매 붙이는 바퀴성을 억지로 살성에게 붙이는
범죄성들.

2에서 현재 궁성이 대놓고 바퀴인데 억지 별칭 역겹고요 ㅋㅋㅋ

한대쳐맞으면 이속 빨라지고 호다다닥 튀는거까지

바퀴벌레 그자체인데.

파티 거절거절거절 눌러도 끊임없이 신청오는것도 지겨워죽겟음

호치 자리 하나남앗는데 니새끼들이 왜넣어 이 지능낮은새끼들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