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질문] 이런 분위기에 질문해도 모르겠는데 형들 한번만 봐줘 진로를 좀 알고싶어서

반이라도가자
댓글: 3 개
조회: 190
2026-06-24 10:47:02


형들 이런 뒤숭숭한 분위기에 염치없지만
620대 평타도 못쳐서 살성구실 못하는 살성을 키우고있어

무스펠 트라이 하기 전에 최소라도 맞춰서 피해 안 가게 하고 싶어서 여기다 글 남기게 됐어

지금 내상태가 이지경인데 여기서 어떤걸 조정해야될지 잘모르겠어서

패시브 배/강 이 중요하단건 인식해서 아르카나 다시 연성하고 해서 우선 저 지경까지는 해놔봤는데.
[패시브 아르카나쪽은 다시 해볼생각중]

배후강타 30+ 하려면  방어구랑 악세에  붙히면 32? 정도까진 올려볼수 있을거같아

그런데 그렇게되면  악세에  명중 붙혀놨던걸 없애야되는데 
최소 2700 정도? 는 되야 된다 주워들어서 빼는게 맞는건가 싶기도하고 날개 강화 있으니 빼도 될거같기도하고..

그리고 방어구랑 악세에  빈노/충적/강습  위주로 붙어있으면  충적 빼고 배후 붙히는게 맞는건지
빈노 빼고 배후 붙히는게 맞는건지 

앞으로 진로좀 알려주면 감사하겠어 형들!!!

Lv1 반이라도가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