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난NC밸런스팀에서 각 클래스별ㅈ고수 8명씩 알바써야한다고 생각함

지나가다가입
댓글: 6 개
조회: 386
추천: 3
2026-06-24 11:50:49
각 클래스별 ㅈ고수 고점플레이들 채용해서

NC밸패팀에서 정해준 

각 클래스별 디폴트값인 DPS관련 패시브,스킬, 무기 방어 악세, 날개, 타이틀 
등등 통일을 시키든, 각 클래스에 맞는 날개 타이틀은 끼든
평준화를 시켜서

각클래스별 ㅈ고수 모든 원정,초월,성역 돌게끔 해서
평준치를 내면 지금 남툴정상화든 DPS든 맞출수 있다고 생각함

원정.초월 보스클리어시간

40초 
1분
1분30초
2분

성역 보스클리어시간
5분
6분
7분
8분

클리어시간에 맞춘 남툴 수치를 클래스별로 설정해주고 테스트를 해야함

 
각클래스 DPS관련 밸런스 수치는 업다운으로 조금씩 조정하면서
보스잡는데 걸리는 시간대별 평균을 내야 함


깔개들 비숙련들 데이터 가지고 해봤자, 반박만 심하고 
고점은 이렇데 빼액 거리는게 지들이 다 고점플레이한사람들인냥 지껄이는게 좀 우스워서

좀 팩트에 기반하고 명분이 확실한 걸 가져오면 납득할것같음

지금 방식대로면 커뮤에 ㅈ깔개들이 맨날 징징거릴거 뻔해서

정신나갈것 같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