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살성이 쌔도되긴함 근데 그건 딜넣는 난이도가 높을때지..

그우유
댓글: 50 개
조회: 741
추천: 1
2026-06-24 11:34:01
이겜에서 살성이 딜넣기힘든부분이 있음? 없어요..
궁마정 원거리여서 딜넣기편한 특색도 사라졌어 근접들 꾕과리에 
이젠 던전마다 원거리 견제패턴 없는게 없어
원거리 특색도 사라짐 이러면 
살성이 왜 쌔야함? 이렇게 가는거야 딜넣는 난이도도 원거리랑 다를게 없는데
오히려 던전 원거리견제패턴 추가전에 가지고 있던 막기스킬 때문에 장판기믹 씹는것도 편하네로 가는거야
살성 쌔고 싶으면 근접딜하기 힘든구조 다시 만들어 달라해

혹시나 살성 고저점애기할까봐 그러는데 그건 마매 컴터차이임.. 진짜 딜 못하는게 불가능한구조야 뒤에만 있으면 보스한테 안맞는데 왜 딜을 못넣음?

Lv3 그우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