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지표가 이렇게 되야 정상인거임

시빌시비르
댓글: 15 개
조회: 989
2026-06-24 12:02:08

하이리스크 소리를 할꺼면 중간은 저렇게 맞추고 저점이 저정도로 가야되고 고점이 저렇게 되야됨
여기서 말하는거보면 리스크에 대한 리턴을 중간값이 최고여야 된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네 리턴은 고점으로 받아가는거임;

Lv32 시빌시비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