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살성 능지수준 왜 그럼?

응가좋아
댓글: 13 개
조회: 442
2026-06-24 12:07:58
딜20%깎고 후방족쇄 없애달라는 병신들 보이는데

니들이 근접인 이상, 후방이 전방보다 훨씬 안전하게 딜 박을건데, 위 말대로 하면 그냥 너프 아님? 어차피 저 패치를 해줘도 후방에서 딜할텐데 그러면 그냥 딜20%너프 아님? 검성,수호랑 낑겨서 딜하고 싶다는거임? 왜 자기무덤을 파고있는거임?

내가 살혐이긴 한데, 저딴 말 하는 능지 떨어지는 살성들은 다른 살성한테 욕먹을거같아서 알려주는거야 ㅎㅎ

Lv15 응가좋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