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내가50K차이난다고했음?니들이 50K차이난다고 했는데? 증거 올림

일산꽃미남
댓글: 3 개
조회: 398
2026-06-24 10:19:55
https://www.inven.co.kr/board/aion2/6388/217472?name=nicname&keyword=%EC%B2%AD%EB%AA%85 님들이 빠는 청명이 얼마전에 쓴 글이야... 없는말이라니 섭하네.. 궁마정이랑 50k는 기본 차이나서 그렇게 비교해야된대ㅎㅎㅁㅁ

살성유저라면 인벤 살성게시판을 애용한다면 열명중 7명이상이 사용한다는 청명이쓴글임
저글에도 50K라고 정확하게 써잇는데 뭔내가 날조를해 니들이 말한거 그대로 애기해준건데 
이게 니들 이 욕먹는 이유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