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개씨 발 어비스도 못해쳐먹겠네

옹뉴
댓글: 12 개
조회: 842
2026-06-23 23:35:42


개 좆같은거 씨뱔 진짜

어비스에서 요즘 제일 쉬운게 살성임.
씨발 살성이 먼저 찔러주면 땡큐고 좆같은거 검수궁 만나면 좆같고
정령만나면 도발만 걸리지마라 기도를 존나함. 진짜 딜이 부족한가 싶어서
증폭 다뚫엇는데도 좆개미딜 쳐나오네 얼마나 너프를 쳐 맞앗으면

Lv6 옹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