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살성 혐오 클래스 특징

카삭캌
댓글: 9 개
조회: 594
추천: 1
2026-06-24 08:53:56
보스몹 딸깍만 해도 딜 ㅈㄴ게 잘들어가니까
딜깍이라는걸 모름 허수아비는 커녕 다른 스팩업도 안함
회자있다고 편하다고 하는새기들 보통 살성들은 딜에
미친놈들이라 어떻게든 회자 안쓰려고함 본인도 무스팰에서
같은팀이 번호 잘못 깔앗을때 아닌이상 회자안씀 2신호여도 지켈,원장판 다 저회로피함
살성: 후방딸각,마매딸각,스왑딸각 회자,저회,지속 후방딜
타클: 마매딸각,저회,막기
저게 솔직히 다어려운건 아니지만 타클보단 눈과 손이 더많이 갈수밖에 업는 구조

반응속도 ㅈ구려서 사냥하는데 뒤졋다고 징징
최소 스팩업과 안뒤지기위해서 해본게 업는ㅅㄱ들
징징되서 간파가격 개벌레 만들어놧더니 대치 상황인데도 그것도 아까운지 안쳐빨고다님 아직도 2~5성 그윗대가리들도 은신하면 얼타고 간파안키는새기 수두룩함 심지어 없어서 못키는ㅅㅋ도잇음
저스팩구간 살성이 학살자인건 인정 중~고스팩가서 살성이 pvp황이라는 개벌게는 본인깔개 인정~
최소 어비스템 군단2개정도 맞추고 마석작에 10억정도 투자하고 살성이 사기라고 떠들기를 시발 1억도 안되는 마석작해서 살성사기라고 떠들지말고~

Lv4 카삭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