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패시브 어쩌고 하는 좆병신들 존나웃긴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권사얌
댓글: 3 개
조회: 756
추천: 2
2026-06-24 08:58:14



고점에서 남툴격차가 가속화 됨.

평균 패시브 34이상 찍히면 남툴 변화 꽤 있음.
만약 원딜인데 아툴이 별로 안떨어졌다-> 패시브 좆 박아서 어차피 딜 맨날 쳐 발리고 다님 
거기에 +로 액티브만 20 쳐찍어서 뻥툴 높음.

많이 떨어진 원딜들은 패시브 고점+ 인 상태에서 똑같이 패시브 고점인 살성이랑 20K 정도 차이남.

결론-
본인 좆밥이라고 낄낄대지말자 병신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v21 권사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