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패치별개로 무스팰 원거리캐릭으로 해봣는데

한조7
댓글: 21 개
조회: 712
추천: 1
2026-06-24 09:14:32
걍 세상 존나 편안하게 겜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임 살성 앞뒤 딸깍이라 너네 쉽자나 해서 원거리 해봣느네 진짜 존나 쉽더라...
물론 해당 레이드별 숙련도에 따라 달라질순 있지만 숙련도만 있음 걍 마매딸깍하면서 피보고 기믹 생각하면서하면

걍 원거리 캐릭이 존나 쉬움 말도안되게 쉬움 진짜로;;

야 이 쉬운캐릭으로 살성 앞뒤 딸깍하면 된다고한거야???ㅋㅋㅋㅋㅋㅋ

Lv5 한조7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