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지령 떨어졌음. 님들이 모르는게 있음.

옹뉴
댓글: 2 개
조회: 587
2026-06-24 00:24:49


타클이 와서 뭐사기네~ 뭐사기야 ! 하면 병신같이 가져가 가져가~ 하지 마세요. 그게 끝이 아니니까요.


살성 딜 너프 이후 지령 -> 회자 삭제

이후 추가 너프 지령은 돌진기 갯수 조절이랍시고 삭제로 몰아 갈 예정. 
및 돌진 거리 10미터로 꽹과리 칠 예정. 이후 딸깍 뒤잡는 스킬 삭제 꽹과리 후,
회피살성 회계 삭제 예정임. 

내가 이걸 왜 아냐고?  아이온갤에서 뭐해야됨 뭐해야됨 하면서 써져있는글을 봤는데
회자가 시작이더라고?ㅋㅋ 그리고 지령떨어졌나 딱 회자 어쩌고 쳐시부리는 좆밥병신이 하나왔네?

Lv5 옹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