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근대... 투력이... 딜량이랑 먼상관??

TOP탱커
댓글: 7 개
조회: 497
2026-06-24 09:33:01
갑자기 든 생각인대... 언제부터 한국 RPG
투력=딜  이 됫음? 머..영향은 잇것지만...

투력=딜   이공식 중국게임 아님?????

그나라는 ㅅㅂ 투력 100 차이만 나도 절대 못이기잔슴???

왜 ㅅㅂ 한국에서 중국 방식을 찾은겨??
내가 잘못 알고 잇나????


그냥 궁금해서.

중국겜 하던 새끼들이 왕창 넘어와서 투력=딜 거리는건가 싶네

Lv8 TOP탱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