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후방잡아서 명중 버린다는 타클들아 들어와봐

꿀비
댓글: 116 개
조회: 840
추천: 1
2026-06-24 09:54:30
고점찍는 살성중에 후방 치니까 명중 버리고 다른 스탯 챙긴다는데
그런 살성캐릭 닉 하나만 가져와봐
너네 말대로면 명중 내다버리고 오직 공딸만 챙긴 살성이 존나게 많아야겠지?

닉공개하기가 좀 그러면 미터기 사이트든 어디든 DPS상위권인데 패리 뜬거좀 가져다 줘봐 (푸1 제외)
가상의 명중낮은 살성 만들어서 패지말고 실체보고 까야 너네도 좋잖아?

----------
오늘의 결론
고점찍는애들은 결국 다 명중 챙긴다. (미터기 딜표 한 30개 열어봄)
마퀴벌레 한마리는 명중요구치라는 개념을 모른다.

살성 처팰때는 고점 DPS 미터기만 가져오면서
왜 명중 버린다는 애들은 고점 DPS는 명중 다 챙겼으니 고점이라는 논리를 들이밀지
명중을 버리고 다른 스탯을 챙겨서(이해도 : 보공/PVE공/최공/추공)
고점 찍힌 미터기를 가져와 그래야 너네의 논리가 맞는거임



명중 대신 후피증을 챙긴다고함..
후피증을 챙겨야하는 곳에 명중을 챙길 부위는 없음..

고점 찍는애들 다 공+무피증, 공30작 하고 있는데 명중요구치를 넘기고도 명중을 챙겨야하는 수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