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동일 남툴은 개뿔이

여비당
댓글: 17 개
조회: 911
추천: 1
2026-06-24 09:33:28
후피증 마석쳐발한건 피증마석에 반절밖에안되는데
이해도도 마찬가지 ㅡㅡ 이게 같은 툴이라고?
패시브 그냥는 레벨로 통일했다치자 무기도 통일했다쳐
근데 후피증은 왜 안바꿔주냐고

그리고 딜딸지표로 조리돌림하는데
방어도 남툴포함아닌가
실압근이랑 방돌포함이랑 지표가 같은건
아툴때처럼 공격지표만 보여주던가 공지표 방지표 나누던가
존나 일못한다진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