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남준이형 보고있나? 원딜들도 딜 고점좀 높여주세요

Runicc
댓글: 6 개
조회: 403
2026-06-24 11:54:11
중거리 피해 증가 옵션 만들어주시고 '15m-20m에서 공격 시 피해증가'  생겨서 원딜들도 특정위치에서 딜 할 시  가중 데미지 들어가게 해주면
입 닥칠게요   현실고증 반영 부탁드립니다 투사체는  가속도가 최대로 오른채로   타격점에 도달해야 더 아프잖아요  아  바로 앞에서 날리면
데미지가 약해지는건 당연한거고요

부탁드립니다  유저들끼리 이렇게 싸우기 싫습니다 동등한 고점 열어주시고 제약도  수반한다면 너무 고마울거같습니다

Lv13 Runicc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