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하 씨발 스트레스받아서 인벤 끊을란다

옹뉴
댓글: 6 개
조회: 522
추천: 2
2026-06-24 12:29:19
병신들이 마메꾹 + D로 오른쪽으로만 돎 -> 클리어.
DPS는 씨~발 그냥 오른쪽으로만 돌아도 살성 따니까 이제 만족해서 그런가 
너프 당하기 싫어서 아주 살게 와서 조롱하고 염병 좆지랄들을 다 떠네.
이런 병신 새끼들이 난이도가 어쩌니 ~ 저쩌니 ~~ 씨~~~~발 그렇게 살성 좋아 보이면
캐릭 바꾸자니까 씨~~~~~~발련들아?

시골섭은 바꾸기 싫고, 3대장 섭만 가능. (본인 이스, 변경 가능은 이스 시엘 지켈)
투력 PVE  700이상 풀기룡이고 어비스 셋팅 2군단 나머지 천백, +기룡 풀 잠재 풀 아스펠 날개 천지창조, 
무기는 용암임. 브로치 쌍, 백금 240개 들고 있고 어포 600만, 배강은 32,이고 5성장교임
나머지 내실 싹 다 끝났고 업적 같은 짜잘한 빵꾸 없음. 명중작 살성임.
이해도 1페이지 PVE고 2페이지 회피작 60% 끝났고 특수페이지는 맥옵으로 완, 3페이지 명중작 완임.
부캐 380~500이상 6개 있음. 날개 빵꾸 없고 데바니온 빵꾸 없음. 
비슷한 세팅 검궁마수, 왠만하면 수호나 궁성이 좋음. 있으면 교환하게 댓글에 이메일 적어두셈

씨~~~~~~~~발련들이 어제도 아이온갤에 바꿀 사람 찾으니까 

셀셍쎼제네~~~~~ 이지랄 쳐 하면서 바꿀 새끼는 한명도 없더라고?
아가리 쳐 씰룩 대지말고 이메일 쓰셈 바꾸게. 
좆같은 소리하는 깔개 새끼는 그냥 옆 게시판으로 쳐 짜지고

Lv6 옹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