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좆전히 1황 드립 <<< 나라에서 거세해야함.

접밥들
댓글: 13 개
조회: 371
추천: 1
2026-06-24 12:54:12
이런 저지능은 유전자를 남기면 안됨 진심으로.

씨발련이 20초컷 보스 지표들고와서 좆전히 1황 이지랄병 ㅋㅋㅋ
그것마저 비비는 원딜캐릭도 있음. 존나 골때림 그냥 ㅋㅋㅋㅋ


딜타임 긴 보스도 근거리가 딜로스 좆도없는
무스펠에서 "공식 1등딜러" 살성이
원거리 자지컨들이랑 좆비비고 바고트에선 꼴지고
이게 정상 밸런스라고???

이럼 또 병신처럼 한달지표 쳐들고와서
너프전 살성 최고점이랑 비교하면서
또 그말나옴 ㅋㅋ
"좆전히 1황인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