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법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패치 패싱...?ㅋㅋㅋㅋㅋ

아이콘 가르
댓글: 2 개
조회: 1269
추천: 3
2026-06-24 08:22:28
누적 밸런스 패치(4/8기준 그이후로 누적된건 모름)

궁성12회
치유15회
수호성15회
마도성16회
정령14회
검성10회
살성12회
호법성12회


"불패 지켜보겠습니다(너프예정 직접 언급)"
"남, 준하는(박탈감 조성)"
'전 클래스 최초 너프(시1^발점)'

PD 한테 직접적인 언급까지당하면서 패싱당하고 주시박힌건 우리가 유일무이하고 인형처럼 바지입혔다 벗겼다 우리로 게임전체 템포조절해서 족같은기분,피로도는 호법이 젤심했을거라생각함

그걸로 접는사람도 게시판에서 꽤 봄

11연속인가 10연속 버프만 받은클래스도있음
오픈 부터 지금까지 패싱으로 기분나쁘다 말할클래스는 따로있는거같은데 뭐라구...?

"??? : 그만큼 안좋았으니까 그런거아니냐!!!"

그래도 니들은 8클래스중 실험용쥐는 아니였잖아ㅅㅂ

결과물도 결과물이지만 우린 과정중에 사람이죽었어 없어 이제 없다고!! 살인이야 이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