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법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내 생각엔 시너지, 버프

정재만
댓글: 6 개
조회: 275
2026-06-24 17:54:38
모든 시너지 박살내고 본체 체급 올려줘야한다.

지금 너무 과해서 생긴 문제다.

시너지도 적당히 있어야지 지금 시너지캐릭들이 이 시너지로 솔로콘텐츠를 소화하게 만드느라 올려준건데

이게 시너지 없는 캐릭이 이 괴랄한 시너지를 받는 순간 벨류를 뚫어버려서 우리 본체 성장보다 시너지 자체가 더 벨류가 높음

그러니까 500이랑 600이랑 그냥 차이안두고 데려가는거같고

버퍼인거 인정.

근데 지금 버프 상승률이 고정인 게임인데 본체가 버프보다 벨류가 떨어지는게 말이 되나?

Lv13 정재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