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법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그냥 시너지 버프 싹다 죽이는게 맞는듯

아이콘 abspf
댓글: 4 개
조회: 312
2026-06-24 15:49:02
시너지 버프 있어봐야 게임 종료할때까지 시너지버프로 사기소리 들을것같음

그냥 시너지버프 너프시키고 호법 체급 확 올려줘라

힐 치유 다 가져다 주고 자꾸 치마 입히지마

난 딜하면서 보조적으로 버프하고 힐하려고 했지

치마입고 욕쳐먹으면서 하려고 호법한거 아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