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법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형들 이해도작 pvp

맹딩크
조회: 146
2026-06-24 05:17:47
3 9는 무기피해증폭 6은 무기피해내성 

나머지는 올 명중 갈 생각인데 치명타 랑 섞어주는게 좋을까여?

아님 극 명중 가는게 좋을까여?

현재 한달정도 뒤늦게 어비스쟁 해서 3성장교인데

약한 4-5성장교도 혼자도 따긴하고 막기 세팅은 안할생각이에요

3.6.9번 제외한 극 명중 이해도작 v s 명중 치명타  섞어 

뭐가 좋을까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