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법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애는 착해...

아이콘 가르
댓글: 1 개
조회: 153
2026-06-23 10:59:48
게임클래스가 애를 배려버려서 흑화한거지
천성이 족같은놈은아닌거 같아

물론 하루중 정상인 시간이 많이 짧고
얼웨이즈 미쳐있고 화나있긴한데

저놈 그래도 나름 호법부캐도 키워보려했었음

편드는건아니고..
더미쳐있거나 극단적인 놈들이 올때 줘팰힘을 아껴두자구..
패치결과에따라 게시판이 아니라 콜로세움이 될수도있잖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