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법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호치싸움 이든뭐든 그냥 상향지원하는 사람만 싹 처내면 되는게아닐까요?

이프아엘
댓글: 2 개
조회: 232
2026-06-23 14:58:03
  딜러들 던전가는건 힘들겠지만 호법이든 치유던 상향지원하는사람들 안받 기조가생긴다면 덜 싸우지않을까 하는 그런생각?
그때는 치유고 호법이고  조건맞음  갑시다 가될거같긴한데..
호법인지라 상향지원조지는 치유들 다거절하거나 굳이받은다음  시비걸고 강퇴하는데
반박시 님들말 다맞음

Lv2 이프아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