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법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남준아 게임이 장난이냐?

아이콘 abspf
조회: 330
2026-06-23 23:22:05


남준아 게임이 장난이냐

뭔 갑자기 랭킹이 어쩌고 저쩌고 데이터가 어쩌고 저쩌고 

일주일전에 공지로 한말을 이렇게 바꾼다고?

딜러들은 랭킹이 없어서 저번주에 패치함?

이럴거면 저번주에 모든직업 밸패를 했어야지

누군하고 누군패싱하고 시발 더러워서 못해먹겠네 진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