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부활석을 왜 쳐만들어가지고

인생뭐있냨
댓글: 4 개
조회: 306
2026-06-22 12:57:35
그냥 꼬꾸라지면 치유 부활이나 기다리게 했어야지 돈 벌어먹을라다가 게임 설계자체를 개 ㅂ ㅅ처럼 만들어가지고 이사단까지 났지

죽으면 알아서 일어나고 힐 정화도 버퍼딜러로도 충분한데
치유가 필요한 이유가 없잖아요

치유성 삭제하고 호법원툴 통합가자 그게 답이다 진짜
극단적이지만 어쩔수없다 미래가 업다

Lv15 인생뭐있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