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Pvp치유 명중세팅 후기

요르하
댓글: 18 개
조회: 632
추천: 1
2026-06-22 14:40:03
막기 5천정도 갓다가 다른프리셋 파서 명중5천으로 변경함

막기작이 팀플할때 생존율이 높은건 맞는데
항상 팀이 구해지지않을때는 혼자 증폭석 캐고 있는데
몹 잡는거도 느리고
급병이나 1.2성급 애들이 덤벼도 못녹이니
답답해서 명중작 갓음

명중작하니 동체급 타직업한테는 거의 져도
나보다 덜세팅된 애들은 잘잡음
가끔 속박스티로 근접 역관광 시킬때도 있음

단점은 팀전에서 몸이 약해서 녹는다는점인데
요즘 브로치때문에 명중이랑딜도 쎄져서
막기작도 녹아내림

그래서 상적최대한 챙겨 씨씨걸어서
한텀 버는식으로 하고
팀전때도 씨씨거는거 은근 도움됨

명중작이 막기작보다 순수 재미는 더 좋고
7월 스티그마 업글때 공격쪽이냐 방어쪽상향이냐
보고 명중 계속가거나 막기로 돌아올생각임

Lv8 요르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