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원정 거절 하도 당해서 무의요람에서 빼는중임

아이콘 도로롱러버
댓글: 6 개
조회: 465
추천: 1
2026-06-22 13:23:56
치유 하지도 않는 새끼들이
뭐 오는대로 간다 자꾸 좆같은 소리 하는데

아니라니깐 ?
동투력은 애초에 신청 할 생각도 못하고
680k로 600k 방 신청해도 거절 확률 50퍼센트 이상이던데
왜 자꾸 자게는 이상한 소리 하는건지 모르겠어

방제는 죄다 랏호

오드는 빼야하고
시간은 없고 스트레스는 받고 해서
키벨방에서 빼는중임 이게 차라리 속 편한거같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