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질문] 좌우클 단죄 비율은 맞는데 타수가 낮네요

잔치국수
댓글: 9 개
조회: 239
2026-06-22 18:19:58

조커님꺼 자아빼고 그대로 따라 했는데 왜그런걸까요?

타수 잴때 신석은 pvp 신석 기준으로 하는거죠?

비율은 응보라인 100 언저리, 심번+단죄라인 100언저리 해서 0.9 언저리로 나오거든요

근데 타수는 1분에 잘나와봤자 403~5 정도? 못나온 판은 390도 나오네요

전속은 상급 빨고 97입니다...

Lv51 잔치국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